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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세미나/전시] NRF Retail Big Show 2025: 글로벌 리테일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한눈에!

 

NRF Retail Big Show 2025

NRF Retail Big Show 2025가 1월 13일부터 15일까지 뉴욕에서 개최됩니다.

리테일 업계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모색해 보세요.

 

자세한 행사 정보: https://nrfbigshow.nrf.com/

 

NRF Retail Big Show란?

NRF Retail Big Show는 세계 최대의 리테일 컨퍼런스입니다. 매년 1월, 전 세계에서 모인 리테일 전문가들과 기업들이 최신 트렌드와 기술, 전략을 공유하고 네트워킹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합니다.

NRF Retail Big Show 2025 참여를 통한 비즈니스 기회

약 1,000여개의 글로벌 리테일 업체와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가 전시 참여하고, 40,000명 이상의 리테일 전문가와 업계 리더들이 방문하여 다양한 배경을 가진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비즈니스 확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킹

  • 전 세계 리테일 전문가들과 직접 소통하며 네트워킹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인맥과 정보를 현장에서 확보하세요.

최신 트렌드 파악

  • 리테일 업계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AI, 빅데이터, IoT, 블록체인 등 다양한 최신 기술을 통해 글로벌 리테일 환경의 변화를 미리 예측하고 준비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전략 수립

  • 행사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세션과 워크숍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을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비즈니스 전략과 혁신적 아이디어를 얻어 경쟁력을 강화하세요.

스타트업과의 협력

  • Startup Hub를 통해 유망한 스타트업 기업들과의 협력 기회를 모색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 아이디어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보세요.

글로벌 리테일 시장 전망

디지털 전환이 리테일 시장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정보 수집, 저장, 분석, 배포가 가능해지면서 리테일 시장의 디지털 전환은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의 리테일 시장 규모는 2030년까지 6,430억 5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4-2030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19.3%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시장은 2023년 소매 시장 점유율에서 전체 글로벌 디지털 전환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중소기업의 성장이 증가하고 서비스 부문이 지속적으로 확장됨에 따라 북미는 글로벌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점점 더 많은 기업이 인터넷을 사용하여 상품을 마케팅함에 따라 온라인 쇼핑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이 치열한 산업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소매 분석을 사용하여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접근성 세그먼트 분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2023년 소매업의 디지털 전환을 주도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온라인으로의 시장 변화가 눈에 띄고 있습니다. 고객의 모바일 기기 채택과 매장들의 대응은 소매업 산업을 크게 변화시켰습니다. 모바일 쇼핑이 소비자에게 단절된 활동이 아닌 지속적인 활동으로 변화하면서, 소매업체는 의사 결정 프로세스의 중요한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해야 합니다.

소매업계는 상당한 패러다임 변화를 겪었습니다. 소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57.5%가 구매를 위해 기존 채널보다 모바일 앱이 더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편리함, 낮은 비용,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덕분에 고객은 쇼핑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호합니다. 모바일 앱은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구매할 수 있게 해주므로 고객 편의성이 향상됩니다.

제품별- 세그먼트 분석

가전제품은 2023년 리테일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했습니다. AI, IoT 공간과 같은 신기술을 탑재한 혁신적인 가전제품이 시장에 출시되면서 시장 성장이 촉진될 전망입니다. 삼성전자는 IoT 플랫폼인 ‘스마트 씽스’를 활용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핵심은 ‘스마트 씽스’를 통해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 분석한 후 맞춤형 가전제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지역별 – 세그먼트 분석

북미 소매 시장에서의 디지털 혁신은 2023년에 428억 3,00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2030년까지 563억 7,000만 달러의 수익에 도달하여 2024-2030년 예측 기간 동안 14.7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매 제조업은 미국과 캐나다의 GDP에 10% 이상을 기여하며, 이 지역의 소매 산업은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리테일 부문의 기술 파트너십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결국 리테일의 디지털 혁신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인공 지능(AI), 클라우드 기술 및 기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의 발전은 리테일러가 운영을 혁신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리테일러가 소비자 경험을 더 잘 이해하고 향상시킬 수 있도록 소비자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제공함으로써 리테일러의 기존 시스템과 통합되는 신뢰할 수 있는 리테일 산업 솔루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리테일 시장 분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시면 샘플 리포트를 신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