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tics . Research . Consulting - IndustryARC

»
»
신발 소재 시장(Footwear Materials Market) 2024-2030

Report Description

Overview
신발 소재 시장 보고서는 고무(천연 및 합성), 가죽, 플라스틱, 직물 및 기타 소재를 포함한 다양한 신발 재료의 전반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주요 소비자 요구에 맞추어 혁신적인 소재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기술 발전과 함께 신발 소재의 다양성과 품질 개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각 소재 유형의 시장 크기와 주요 트렌드를 다루며, 소비자의 환경 친화적인 요구를 반영한 친환경 소재 개발 동향도 포함됩니다. 또한, 주요 지역에서의 신발 소재 수요 변화와 그에 따른 시장 성장 전망을 제시합니다.
Segment
이 시장은 소재 유형(고무, 가죽, 플라스틱, 직물 등), 신발 유형(운동화, 캐주얼 신발 등), 유통 채널(직접 및 온라인 판매), 지리적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기타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각 세분화는 시장의 성장 동력 및 제약 요소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포함하며, 주요 기업들의 시장 점유율과 제품 비교 분석을 통해 경쟁 구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Key Takeaways
보고서는 신발 소재의 수요 증가와 기술 혁신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 주요 기업의 전략, 그리고 각 지역별 성장 가능성을 분석하여 신발 소재 시장의 현재와 미래 기회를 평가합니다. 특히 환경 친화적 소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신발 소재의 개발이 활발해지고 있는 현상이 강조됩니다. 기업들은 이러한 기회를 활용하여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시장 성장을 도모할 수 있을 것입니다.

Table of Contents

1. Footwear Materials Market- Market Overview
 1.1 Definitions and Scope 
 2. Footwear Materials Market- Executive Summary
 2.1 Key Trends by Material Type
 2.2 Key Trends by Type
 2.3 Key Trends by Distribution Channel
 2.4 Key Trends by Geography
 3. Footwear Materials Market– Comparative analysis 
 3.1 Company Benchmarking- Major Companies
 3.2 Market Share Analysis- Major Companies
 3.3 Product Benchmarking- Major Companies
 3.4 Top 5 Financials Analysis
 3.5 Patent Analysis- Major Companies
 3.6 Pricing Analysis (ASPs will be provided)
 4. Footwear Materials – Market Forces
 4.1 Market Drivers
 4.2 Market Constraints
 4.3 Porters Five Force Model
 4.3.1 Bargaining Power of Suppliers
 4.3.2 Bargaining Powers of Buyers
 4.3.3 Threat of New Entrants
 4.3.4 Competitive Rivalry
 4.3.5 Threat of Substitutes 
 5. Footwear Materials Market– Strategic Analysis
 5.1 Value/Supply Chain Analysis
 5.2 Opportunity Analysis
 5.3 Product/Market Life Cycle
 5.4 Distributor Analysis – Major Companies 
 6. Footwear Materials Market– By Material Type (Market Size -$Million)
 6.1 Rubber
 6.1.1 Natural
 6.1.2 Synthetic
 6.2 Leather
 6.3 Plastic
 6.4 Fabric
 6.5 Others
 7. Footwear Materials Market– By Type (Market Size -$Million)
 7.1 Athletic Footwear
 7.1.1 Running Shoes
 7.1.2 Hiking Shoes
 7.1.3 Court Shoes
 7.1.4 Trail Shoes
 7.1.5 Others
 7.2 Non-Athletic Footwear
 7.2.1 Sandals
 7.2.2 Boots
 7.2.3 Flip-Flop
 7.2.4 Sneakers
 7.2.5 Stilettos/Heels
 7.2.6 Others 
 8. Footwear Materials Market– By Distribution Channel (Market Size -$Million)
 8.1 Direct Distribution Channel
 8.1.1 Distributors
 8.1.2 Retailers
 8.1.3 Wholesalers
 8.2 Online Distribution Channel
 8.3 Others
 9. Footwear Materials Market- By Geography (Market Size -$Million/Billion)
 9.1 North America
 9.1.1 USA
 9.1.2 Canada
 9.1.3 Mexico
 9.2 Europe
 9.2.1 UK
 9.2.2 Germany
 9.2.3 France
 9.2.4 Italy
 9.2.5 Netherlands
 9.2.6 Spain
 9.2.7 Russia
 9.2.8 Belgium
 9.2.9 Rest of Europe
 9.3 Asia-Pacific
 9.3.1 China
 9.3.2 Japan
 9.3.3 India
 9.3.4 South Korea
 9.3.5 Australia and New Zeeland
 9.3.6 Indonesia
 9.3.7 Taiwan
 9.3.8 Malaysia
 9.3.9 Rest of APAC
 9.4 South America
 9.4.1 Brazil
 9.4.2 Argentina
 9.4.3 Colombia
 9.4.4 Chile
 9.4.5 Rest of South America
 9.5 Rest of the World
 9.5.1 Middle East
 9.5.1.1 Saudi Arabia
 9.5.1.2 UAE
 9.5.1.3 Israel
 9.5.1.4 Rest of the Middle East
 9.5.2 Africa
 9.5.2.1 South Africa
 9.5.2.2 Nigeria
 9.5.2.3 Rest of Africa
 10. Footwear Materials Market– Entropy
 10.1 New Product Launches
 10.2 M&As, Collaborations, JVs and Partnerships
 11. Footwear Materials Market Company Analysis – Business Overview, Product Portfolio, Financials, and Developments
 11.1 Company 1
 11.2 Company 2
 11.3 Company 3
 11.4 Company 4
 11.5 Company 5
 11.6 Company 6
 11.7 Company 7
 11.8 Company 8
 11.9 Company 9
 11.10 Company 10 and more
 “*Financials would be provided on a best efforts basis for private companies”

원하시는 보고서의 품질과 내용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