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tics . Research . Consulting - IndustryARC

»
»
K-12 온라인 교육 시장 (K-12 Online Eudcation Market) 2025-2031

Report Description

Overview
K-12 온라인 교육 시장은 가정 기반 온라인 학교, 공립 온라인 학교 및 각 학년에 맞춘 온라인 콘텐츠 중심으로 구성됩니다. 전달 플랫폼, 과목, 자금 출처, 최종 사용자, 지역별 분석이 포함되며, 포터의 5가지 힘 모델로 경쟁 환경을 평가합니다. 콘텐츠 유형, 제품 수명 주기, 규제 환경도 분석 대상입니다.
Segment
교육 방식은 온라인 홈스쿨, 온라인 공립학교로 구분되며, 플랫폼은 게임화, LMS, 빅데이터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과목은 수학, 과학, 사회, 언어, 예체능 및 고등학교 선택과목으로 구성됩니다. 북미, 유럽,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시장 규모와 성장률이 분석되며, 주요 기업의 재무 및 제품 포트폴리오도 비교됩니다.
Key Takeaways
팬데믹 이후 원격 교육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업은 콘텐츠 품질과 사용자 경험 개선에 집중하고 있으며, 교육 접근성 확대가 핵심 전략입니다. 교육격차 문제와 디지털 디바이드는 여전히 해결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민간 자본과 정부 투자 증가가 성장 동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제적 확장이 전략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1. K-12 online Education Market Overview
2. K-12 online Education Market Executive Summary
3. K-12 Online Education Market Landscape
  3.1. Market share Analysis
  3.2. Comparative Analysis
    3.2.1. Product Benchmarking
    3.2.2. Product Share Analysis
    3.2.3. Top 5 Financials Analysis
    3.2.4. End-Users Analysis
4. K-12 Online Education Market Forces
  4.1. Market Drivers
  4.2. Market Challenges
  4.3. Market Restraints
  4.4. Attractiveness of U.S. Higher Education Industry
    4.4.1. Power of Suppliers
    4.4.2. Power of Customers
    4.4.3. Threats of Substitution
    4.4.4. Degree of Competition
    4.4.5. Threats of New Entrants
5. K-12 Online Education Market – Strategic Analysis
  5.1. Value Chain Analysis
  5.2. Suppliers and Distributors
  5.3. Pricing Analysis
  5.4. Product/Market life Cycle Analysis
  5.5. Regulation Analysis
6. K-12 Online Education Market ??By Approach
  6.1. Online Home School
  6.2. Online Public School
7. U.S. K-12 Education Market ??By Model/Platform
  7.1. Gamification
  7.2. Big Data & Analytics
  7.3. LMS / Virtual Learning Environments
  7.4. Other complex Models
8. K-12 Online Education Market ??By Grade
  8.1. Kindergarten
  8.2. Elementary (1-5)
  8.3. Middle School (6-8)
  8.4. High school (9-12)
9. K-12 Online Education Market ??By Discipline
  9.1. Mathematics
    9.1.1. Arithmetic
    9.1.2. Algebra
    9.1.3. Geometry
    9.1.4. Others
  9.2. Science
    9.2.1. Physics
    9.2.2. Chemistry
    9.2.3. Biology
    9.2.4. Others
  9.3. Social Studies
    9.3.1. History
    9.3.2. Geography
    9.3.3. Civics
    9.3.4. Economics
    9.3.5. Others
  9.4. Music
  9.5. Art
  9.6. World languages
    9.6.1. English
      9.6.1.1. Grammar
      9.6.1.2. Vocabulary
      9.6.1.3. Functional Language
      9.6.1.4. Psychology
      9.6.1.5. Others
    9.6.2. Spanish
    9.6.3. French
    9.6.4. Latin
    9.6.5. German
    9.6.6. Chinese
    9.6.7. Japanese
    9.6.8. Others
  9.7. High School Electives
    9.7.1. Personal Finance
    9.7.2. Health Science
    9.7.3. Digital Photography
    9.7.4. Web Design
    9.7.5. Others
10. K-12 Online Education Market ??By Funding Agencies
  10.1. U.S. K-12 Ed Banks
  10.2. Public Organization & Associations
  10.3. Private companies
  10.4. Psychology
  10.5. VCs and Angel investors
  10.6. Publication companies
  10.7. Universities
  10.8. Others
11. K-12 Online Education Market ??By End ?밬ser
  11.1. Ed-tech companies
  11.2. Educational institutions
  11.3. Online courses
  11.4. Others
12. K-12 Online Education Market ??By Geography
  12.1. North America
    12.1.1. U.S.
    12.1.2. Canada
    12.1.3. Mexico
    12.1.4. Rest of North America
  12.2. South America
    12.2.1. Brazil
    12.2.2. Venezuela
    12.2.3. Argentina
    12.2.4. Ecuador
    12.2.5. Peru
    12.2.6. Colombia
    12.2.7. Costa Rica
    12.2.12. Rest of South America
  12.3. Europe
    12.3.1. U.K
    12.3.2. Germany
    12.3.3. Italy
    12.3.4. France
    12.3.5. Netherlands
    12.3.6. Belgium
    12.3.7. Spain
    12.3.12. Denmark
    12.3.9. Rest of Europe
  12.4. APAC
    12.4.1. China
    12.4.2. Australia
    12.4.3. South Korea
    12.4.4. India
    12.4.5. Taiwan
    12.4.6. Malaysia
    12.4.7. Hong Kong
    12.4.12. Rest of APAC
  12.5. Middle East& Africa
    12.5.1. Israel
    12.5.2. South Africa
    12.5.3. Saudi Arabia
    12.5.4. Rest of Middle East and Africa
13. K-12 Online Education Market Entropy
  13.1. New Product Launches
  13.2. M&As, Collaborations, JVs and Partnerships
14. K-12 Online Education Market Company Profiles
  14.1. Pearson
  14.2. Bettermarks
  14.3. Scoyo
  14.4. Languagenut
  14.5. K12 Inc
  14.6.Pearson
  14.7.New Oriental Education & Technology
  14.8.TAL Education Group
  14.9.Vedantu

원하시는 보고서의 품질과 내용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